▣ 미사안내
본당 신부님의 휴가(7/25~7/29)로 이번 주간 수요일(7/27) 금요일(7/29) 평일미사는 없습니다.
▣ 구역모임
◦ Hulen 7월 30일(토) 3:00pm
▣ 사목위원 & 구역장 월례회의
◦ 7월 31일(일) 오후 3시 미사후, 친교실
▣ 주일학교 교사모집
주일학교에서 봉사해주실 교사를 모집합니다.
▣ 코비드 방역 주의
코로나 감염 방지를 위해 당분간 개인방역(마스크 쓰기, 손 소독제 사용)에 주의를 기울여 주시고 청소 구역이 본당 의자를 소독하도록 합니다.
▣ 오늘은 ‘조부모와 노인의 날’입니다.
프란치스코 교황께서 제정하신 ‘조부모와 노인의 날’을 맞이하여, 사도좌 내사원은 신자들의 신심을 강화하고 영혼들의 구원을 북돋우려는 목적에서 전대사를 수여하였습니다.
<전대사 조건〉
‘조부모와 노인의 날(2022년 7월 24일)’에
각자 진심으로 뉘우치고 고해성사를 받고
영성체를 하고
교황님의 7월 기도 지향인 ‘노인들을 위해’ 기도하며 아래 내용 중 하나를 실천할 경우 모든 신자들은 전대사를 받을 수 있습니다.
① 진정한 참회와 사랑의 정신으로 미사에 참여하기
② 도움이 필요하거나 어려움을 겪는 연로한 형제자매들(병든 이들, 버려진 이들, 장애인)을 방문하거나 커뮤니케이션 매체를 통해 만나서 충분한 시간을 보내기
※ 연로한 병자와 중대한 이유로 집을 떠날 수 없는 신자는 모든 죄를 멀리하고 최대한 이른 시일 안에 전대사의 통상 조건(1~3)을 충족하려는 지향으로, 이날의 거룩한 예식들에 영적으로 일치하여, 특히 교황 성하의 말씀과 교구의 관련 여러 예식이 커뮤니케이션 매체를 통해서 전해지는 동안 자비로우신 하느님께 자신들의 기도와 삶의 고난과 고통을 봉헌하면 전대사를 받을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