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삼일 (목, 금, 토) 모든 전례는 저녁 7시 30분에, 부활 대축일 (주일) 미사는 오후 3시에 성당 페이스북 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생방송합니다.
성 목요일 주님 만찬 미사 : 수난기만 온전히 읽히고 미사 후 성체거동 및 성체조배는 없습니다.
성 금요일 주님 수난 예절 : 십자가 보여주는 예절과 보편 지향 기도에 “코로나19와 관련 기도”를 합니다.
성 토요일 부활 성야 : 빛의 예식 생략하고, 부활 초 점화 후 부활찬송과 성수 예절에 갱신식만 거행합니다.
부활 대축일 : 주일 미사와 같습니다.
▣ 영적 영성체를 위한 기도문
성 알퐁소 데 리구오리 영적 영성체를 위한 기도1
지극히 거룩한 성사 안에 참으로 계시는 우리 주 예수님, / 지금 성체 안의 당신을 영할 수는 없사오나 / 지극한 사랑으로 간절히 바라오니, / 거룩하신 당신 어머니의 티없으신 성심을 통해 / 영적으로 저의 마음에 오소서. / 오셔서 영원토록 사시옵소서. / 당신은 제 안에 계시고 저는 또 당신 안에서 / 이제와 또한 영원히 살게 하소서.
성 알퐁소 데 리구오리의 영적 영성체를 위한 기도2
예수 그리스도님! / 당신께서 진실로 여기 성체 안에 계심을 믿나이다. / 세상의 모든 것 위에 주님을 사랑하오며, / 당신의 성체 영하기를 간절히 구하나이다. / 지금 당장 주님 성체를 영할 수 없더라도, / 제 영혼 영적으로만이라도 배부르게 하시옵소서. / 주님 성체를 모실 때처럼 / 저를 주님께로 일치시키려 하오니 . 영원히, 당신 곁을 떠나지 않게 하시옵소서.